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 주는 N잡러 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 주는 N잡러
카테고리 없음 / / 2022. 11. 12. 08:45

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반응형

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여러분들은 음악들을때 어떤 어플을 이용하시나요?
저는 정말 어렸을때는 어플로 결제하고
매달 결제하는것이
부담스러워서 이용을 못했는데
지금은 이제 매달 결제권
비용이 빠져나가는게 당연하게 된거같네요.

저는 멜론을 이용하고있는데요.
오늘은 멜론 탈퇴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합니다.

제가 이 포스팅을 한다고
멜론 탈퇴를 권유하는건 아니구요!
탈퇴가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는 것 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계속 멜론 사용할거에용..ㅎ)

알쓸팁::멜론 탈퇴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먼저 멜론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킨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삼지창(?)을 터치해주면
오른쪽 사진과같은 화면이나옵니다.
여기에서 톱니바퀴를 터치해줍니다.


톱니바퀴를 터치해주면 내정보가 보일겁니다!
내정보에 들어가면 멜론 정보 수정이 보이시죠?
터치해줍니다.


멜론 정보 수정에 들어가시면 멜론 탈퇴가 보이시죠?
그럼 바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비밀번호 오류면 탈퇴할수없으니 모르시는 분들은
비밀번호를 찾은다음에 탈퇴 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간단한 멜론탈퇴방법이 끝났는데요!
정말 너무 간다해서 포스팅내용도 짧아졌네요 하하

/
(TMI)
저는 멜론을 고등학생때부터 사용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중간에 다른 어플리케이션으로 갈아탔다가 성인이 되고 한참뒤에 다시돌아오니 등급이 처음부터...(또륵)

여러분 중에 멜론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꼭 꾸준히 사용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여기서 짬을내서 멜론 등급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MVP 5년이상
VIP 3년이상
GOLD 1년이상
SILVER 6개월이상
GREEN 3개월 이상
일반 그외

이렇게 등급이 나뉘어져있습니다!
등급 업데이트는 매월 1일 적용되니
매월 1일날을 기대해보자구요 ㅎㅎ

저는 아쉽게도 실버이네요...
꾸준히 사용했으면 VIP아니면 MVP였을텐데 참으로
아쉽군요...
VIP가 되면 혜택받는것도 많으니 열심히
존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탈퇴방법 포스팅이지만 이렇게 밑에까지
글을 읽으신 분들은 멜론 홍보포스팅이라고
느낄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여러분들의 니즈에 맞게 원하는 정보만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