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 주는 N잡러 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 주는 N잡러
카테고리 없음 / / 2022. 11. 12. 03:40

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반응형

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여러분들은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마시는편인가요??
저는 스타벅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명이지만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뭐.. 가격때문에...?

저의 최애 메뉴는 자몽허니블렉티와 화이트초콜릿모카인데
맨날먹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회사주변에 가성비가 넘치는 카페가 왜이리도 많은지..^^

근데 이번여름에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뭐하나 봤더니
별로 제가흥미없는 아이템을 하길래 저는프리퀀시를 나눠줬습니다! 하하

돗자리할때는 악착같이 모았는데요... 그래서 재고가있는 매장 막 찾아돌아다니면서 고생했던게 생각나네요.
여러분중에 재고찾아다니면서 고생하실 분이 분명 계실거같아서 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쓸팁::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 쉬움주의



네 먼저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이 없는분들은 없겠죠?
프리퀀시를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일단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줍니다.



어플리케이션을 딱 실행시키고 밑으로 쭉내리시면
프시퀀시가 보이시죠?? 프리퀀시를 터치해주시면
아무것도 적립이되지않는 저의 깨끗한 화면이 보이시죠?하하 나눔했던지라 깔끔하네요.

이밑에 보이는 수량조회를 터치해줍니다.



보시면 주소검색 / 매장명 검색이 있는데요.
저는 저의 회사주변인 종로구로 검색을 해봤는데 역시
스타벅스 서머 체어는 재고가 많군요...
매장명을 클릭하시면 그 매장에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나와있고
매장주소와 오시는 길 까지 있으니 일석 다조 이네요.



대망의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은
종로구 전체에 재고가 없네요...
역시 인기있는 아이는 남다르군요...

검색 시점 기준의 수량이며 10분 정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는점!
5개 이하의 수량은 데이터 반영 오차 등으로 인해
실제 매장 방문시 소진될수 있는 점!

너무 조금하게 써있어서 크게 보시라고 말씀드립니다!

/
오늘은 이렇게 스타벅스 프리퀀시 재고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다음 프리퀀시 아이템은 저의 맘에 쏙드는 아이템이길 바라면서 다음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