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 주는 N잡러 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 주는 N잡러
카테고리 없음 / / 2022. 11. 10. 01:20

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반응형

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아이폰유저라면 한번이상은 꼭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바로 사파리인데요.
오늘은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중해서 봐주세요!

알쓸팁::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기


먼저 사파리 브라우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나침반 모양의 사파리 브라우저를 터치해줍니다.


들어가시면 맨밑에 책모양의 이모티콘(?)이
보이시죠? 터치해줍니다.

그럼 방문기록이 뜨는데 보시면 알겠지만 굉장히 많은 사이트들이 뜨는걸 다 모자이크 처리해놨는데요.
며칠까지 뜨는지 확인은 안해봤지만 은근 오래전까지 뜨는거같더라구요!

오른쪽사진 하단에 보시면 지우기가 보이시죠?
이게 바로 방문기록을 지우는 버튼입니다.


지우기 전에 지우시면 방문기록, 쿠키 및 다른 탐색 데이터가 제거된다라는것을 주의 하시고 지난1시간안에 검색한 방문기록들을 지울건지 오늘, 오늘 및 어제, 전체를 지울건지는 자신이 원하는데로 지우시면 됩니다!

저는 깔끔하게 전체삭제를 해봤는데요!
굉장하게 깔끔해졌죠??

가끔 다른사람이 자신에 핸드폰으로 서치를 할때가 있을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어떤걸 검색하는지 보여지는게 좋지는 않더라구요.

저처럼 이런 부분이 싫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망설이지마시고 삭제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

오늘은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파리보다는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가끔 사파리로 다양한 사이트를 방문할때 간단하게 스와이프해서 앞뒤를 볼수있는게 아주 편리한것 같더라구요.

사파리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 저의 포스팅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