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 주는 N잡러 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 주는 N잡러
카테고리 없음 / / 2022. 11. 10. 03:20

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반응형

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퇴사후에 일주일정도 푹쉬었더니 몸이 정말 개운한게 너무 좋았는데 저는 벌써 일을 구해서 출근을 하고있네요..^^
여러분들도 더운 여름철 휴식을 잘 취하면서 생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하는데요. 앱스토어는 애플에서 나온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는 곳(?)인데요.
구매내역은 내가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깔았는지 알 수 있는건데 가끔 자신이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깔았는지 숨기고 싶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니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알쓸팁::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

먼저 앱스토어를 실행시키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자신의 프로필이 보일겁니다. 프로필을 터치해주시고 계정란에서 구입항목을 터치해줍니다.


보시면 자신이 다운로드하고 지웠던 안지웠던 모든 어플리케이션 나오는데요. 저는 저의 어플리케이션중에 모바일 관세청을 삭제해볼건데요.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화살표이모티콘 방향처럼 밀어주면 가리기가 나옵니다. 터치해줍니다.


모바일관세청 어플리케이션이 없어지는걸 볼 수 있죠?
삭제한다고해서 아예 어플리케이션이 삭제되는게 아닌 구매내역만 삭제되는것이니 부담없이 하셔도 괜찮습니다.

/

오늘은 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플레이스토어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의미없는 포스팅이지만 앱스토어를 사용하시는 분들한테는 알고있으면 쓸모있는 포스팅이였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