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 주는 N잡러 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 주는 N잡러
카테고리 없음 / / 2022. 11. 12. 12:45

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

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요즘 대중교통을 타보면 다들 이어폰을 귀에 꽂고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중에도 선이있는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들보다는 선이 없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애플회사의 에어팟과 삼성회사의 버즈로 나뉘죠. 블루투스의 단점은 귀에꽂는 유닛을 잃어버리면 찾기가 정말 힘들다는 것입니다. 유선 이어폰은 줄도있기때문에 눈에 잘뛰지만 블루투스 같은 경우는 눈에 잘 안뛰기 때문에 잃어버리기 일수였습니다.
그래서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애플회사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을 잃어버렸을때 찾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한다는 전제조건으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쓸팁::나의 에어팟 찾기 어렵지 않아요!



먼저 아이폰 기본어플리케이션으로 설치되어있는 나의 찾기를 터치해줍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어디있는지 모르겠다면 검색을 하셔서 찾으시면 바로 나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면 기기에 자신의 아이폰, 에어팟 등등 연결해놨던 애플제품이들이 다 뜹니다. 그중에 에어팟을 터치해줍니다.



그럼 사운드 재생을 터치하시면 이어폰에서 삐빅 삐빅 소리가 나면서 이어폰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사운드 재생이 로딩 될때까지 아주조금 기다려줍니다.



왼쪽만 또는 오른쪽만 선택할 수 있고 소리가그만나게 중단을 원하시면 중단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이어폰 즉 유닛이 본체(케이스)밖으로 하나 이상은 나와있어야지만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귀에 꽂고있으면 굉장히 시끄러우니 꼭 귀에서 빼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에어팟 찾기를 실행하시면 등록된 메일로 사운드가 재생되었다는 메일도 옵니다.

/

이렇게 오늘은 나의 에어팟 찾기에 대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에어팟이 저렴한 편은 아니니.. 잃어버렸으면 꼭 에어팟 찾기를 통해서 소중한 에어팟 찾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