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팁:: 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 주는 N잡러 알쓸팁:: 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알쓸팁:: 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 주는 N잡러
카테고리 없음 / / 2020. 6. 5. 07:52

알쓸팁:: 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반응형

알쓸팁 ::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안녕하세요, 소피아입니다.

제가 어제 포스팅했던 글이 5번째인데 6번째라고 했더라구요...하하 오늘 정말 6번째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용산 특급 정차역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요.

저는 지하철1호선인 동인천역에서 지하철을 타서 용산특급을 아주 잘 애용(?)하고 있는데요. 용산 특급을 타시면서 저한테 이거 "제물포 가요?" 이런식으로 물어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쓸팁::용산 특급 정차역 /지하철1호선/


주안 - 부평 - 송내 - 부천 - 구로 - 신도림 -노량진 - 용산

정차역은 총 8개역에 정차를 하고 동인천에서 용산까지 용산특급을 탔을시 40분~42분정도 소요됩니다. 일반 용산급행보다 한 5~7분 빠른거같네요. 출퇴근 시간에는 단 1분이 급하기때문에 용산특급은 참 좋은거같네요.

제 포스팅중에 최초로 이렇게 짧은 알쓸팁을 포스팅해봤네요..짧아도 꼭 필요한 내용인거같아서 알차게 작성해봤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죠.
감사합니다. 뿅★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